조형물

[FRP 캐릭터 조형물 제작] 역삼 삼정호텔 달리는 토끼

안녕하세요. 기업, 기관대상 미술 프로젝트 전문 마롱컴퍼니(Malong Company)입니다. 마롱컴퍼니에서는 조형물, 인공폭포, 디자인, 모형 등 다양한 미술품을 제작하는 전문 업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작 사례는 FRP 캐릭터 조형물을 제작한 사례입니다.

 


디자인 선정

클라이언트가 원하시는 조형물의 이미지를 참고로하여 새로운 조형물의 디자인을 제작합니다.


스티로폼 원형 제작

최종 디자인 시안을 바탕으로 스티로폼으로 원형을 제작합니다. 균형과 비례가 맞는지 체크하며 원형을 조각한 후 샌딩질을 통해 표면을 정리합니다.

 


FRP 성형체 제작 & 표면정리

완성된 스티로폼 원형을 바탕으로 FRP 성형체를 제작합니다. 도색을 위하여 표면을 깨끗하게 정리합니다.

 


도색작업 및 코팅

표면정리가 완료된 조형물을 디자인 제작당시 클라이언트와 협의하였던 지정된 색상으로 도색합니다. 부분의 디테일을 살리기위해 마스킹작업 또한 꼼꼼히 진행합니다. 도색이 완성된 후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코팅작업을 합니다.완성이 된 조형물은 스크래치 등이 나지 않도록 꼼꼼히 포장하여 운반 하여 프로젝트를 마칩니다.

 

 

마롱컴퍼니는 디자인/ 설계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