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

[스티로폼 조형물 제작] LG화학 실험실 스티로폼 조형물

안녕하세요. 기업, 기관대상 미술프로젝트 전문 마롱컴퍼니(Malong Company)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례는 스티로폼 조형물 제작 사례입니다.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을 만드는 과정과 비슷한 방법으로 조형물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디자인 시안 확정 및 제작 방법 제안

먼저 클라이언트가 보내주신 디자인 자료를 바탕으로 크기와 사이즈를 정하고, 제작 방법에 대해 제안합니다. FRP 와 같은 재료로 제작할 수 도 있지만, 이번 경우에는 스티로폼을 이용하여 조형물을 제작합니다.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는 없지만 좀더 가볍고 빠른 제작이 가능합니다.


제작 및 납품

스카시 제작 방식과 동일하게 외형을 디자인 시안에 맞게 가공하고, 디자인 시안과 같은 색상을 도포하여 통일감을 줍니다. 그 후 시트지가 붙을 수 있도록 양면에 포맥스를 부착하고 시트지를 부착합니다. 포맥스를 양면에 부착시 좀더 내구성이 높아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작이 완료된 후 조형물을 납품후 프로젝트를 완료하였습니다.

 

마롱컴퍼니는 디자인/ 설계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