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

페스티벌 축제 행사용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제작

페스티벌 축제 행사용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제작

안녕하세요. B2B 미술 프로젝트 전문 기업 마롱컴퍼니(Malong Company)입니다. 이번 사례는 한글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제작 사례로 글자의 외형을 두껍게 컷팅한 후 전후면으로 포맥스를 덧대고 실사출력을 부착한 사례입니다.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은 소재의 특성상 가볍고 기계컷팅으로 조각이 가능해 빠른 제작기간과 저렴한 견적이 장점입니다. 별도의 고정설치 작업 없이 어디든 이동배치가 가능한 장점이 있지만 내구성이 약해 파손과 손상의 우려가 있어 접촉이 잦지 않은 곳에 활용하기 좋은 조형물 입니다.

 

1. 스티로폼 글자 가공페스티벌 축제 행사용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제작먼저 확정된 시안으로 스티로폼을 컷팅합니다. 글자의 아웃라인을 따라 두껍게 스티로폼을 컷팅합니다. 열선으로 컷팅되기 때문에 단면이 매우 매끈하게 절단 됩니다. 그런다음 지정컬러로 전체 도색을 진행합니다. 스티로폼 특유의 질감을 커버하고 색을 더 명확하게 연출하기 위해 2~3회 도색을 반복해 주고 기단부분도 도색을 진행합니다.

 

2. 기단 접합페스티벌 축제 행사용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제작그리고 글자 조형물 전후면으로 같은 모양과 사이즈의 포맥스를 컷팅해 덧대주었습니다. 포맥스 마감은 더욱 마감이 깔끔하게 처리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실사출력물을 붙혀 글자를 완성해 줬습니다.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은 별도 고정 설치 없이 운송만 해드리는 것으로 프로젝트를 종료하고 있습니다.

 

 

 

 

마롱컴퍼니는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제작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