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품 심의/설계

조용태 작가_건축물 미술작품 심의 프로젝트 협업 작가 소개

안녕하세요. B2B 미술 프로젝트 전문 기업 마롱컴퍼니(Malong Company)입니다. 우리는 미술 컨텐츠 제작/설치 외 건축 미술작품 심의 업무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심의에 필요한 서류작성부터 작가와 작품 섭외, 제작과 운송설치, 검수까지 전공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분야별 전문 작가들과의 협업과 네트워킹으로 클라이언트와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건축미술심의 협업 작가중 조용태 작가의 공공 조형물 제작 사례와 자사 집행 사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건축물 미술작품 심의 프로젝트 사례_조용태 작가 조용태 작가는 주로 스테인리스 금속 소재를 사용한 공간연출을 주로 작업합니다. 비정형 형상의 조형 작품들과 인물을 활용한 조형작업까지 스틸 소재를 선택해 작업합니다. 서스 소재 자체가 전달하는 매끈한 표면 연출을 위해 광택작업을 통해 소재 그대로의 느낌을 전달하면서 지루하지 않도록 강렬한 포인트 컬러와 조합해 공간을 연출합니다. 정형화 되지 않은 자유로운 느낌의 조형물은 부드럽고 유려한 물의 형상을 연상하게 하며 마치 금속으로 액체의 느낌을 전달하는듯 합니다. 조용태 님은 조형작업 외 크로키 작업으로 다수의 개인전과 작품활동을 활발히 진행중입니다.

 

2.  마롱컴퍼니의 건축 미술 심의 프로젝트 사례마롱컴퍼니에서 진행했던 사례 일부를 함께 소개합니다. 자사에서는 지역에 제한 없이 전국지역을 대상으로 심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건축 담당자의 수고를 최소화 하기 위해 심의에 관련한 전 공정을 전담 매니저를 통해 진행할수 있으며, 특히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기간내 심의가 통과될수 있도록 심의서류 준비와 심의통과에 유리한 작품및 작가를 선정해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회화부터 조형물, 분수까지 여러 컨텐츠를 제안받아볼수 있고 심의가 진행되는 동안 전담 매니저를 통해 진행상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마롱컴퍼니는 건축물 미술작품심의 프로젝트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