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품 심의/설계

변대용 작가_건축물 미술작품 심의 프로젝트 협업 작가 소개

변대용 작가_건축물 미술작품 심의 프로젝트 협업 작가 소개

안녕하세요. B2B 미술 프로젝트 전문 기업 마롱컴퍼니(Malong Company)입니다. 마롱컴퍼니는 다양한 분야의 미술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중 오늘은 건축물 미술작품 심의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합니다. 건축미술심의, 미술장식품 심의 등으로 많이 알고 있는 이 건축물 미술작품 심의는 건축 준공허가를 위한 필수 작업 입니다. 경험이 많지 않은 클라이언트 담당자를 위해 심의에 필요한 모든 업무를 대행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많은 작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클라이언트와 작가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협업 작가님들중 알루미늄 주물 작업을 주로 하는 변대용 작가님의 사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건축물 미술작품 사례_변대용 작가변대용 작가님은 다양한 소재를 이용한 작품활동과 다수의 건축미술심의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그중 최근 사례를 중심으로 소개해 드리자면 알루미늄 주물과 우레탄 도장을 통한 조형연출을 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대형 곰과 조형요소들을 이용해 부드럽고 포근한 공간 연출을 통해 거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작품을 제공합니다.  특정지역에 국한되지 않고 전국 각지의 조형작품이 필요한 공간에 사람과 공감할수 있는 작품을 설치했고, 지금도 활발한 작업을 진행중 입니다.

 

2. 공공미술, 마을 미술 프로젝트_변대용 작가변대용 작가님은 건축물 미술작품 심의 프로젝트 외에도 다양한 영역에서의 작품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공 미술 프로젝트와 마을 경관 개선 및 테마 조성을 위한 마을 미술 프로젝트도 다수 참여했고 의류잡화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변대용 작가님 특유의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의 작품들을 건축미술심의 컨텐츠로 생각하고 있다면 자사를 통해 작품을 제안받고 제작 설치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3. 마롱컴퍼니 심의 사례마롱컴퍼니는 다양한 소재의 건축 미술장식품 심의를 운용합니다. 금속과 석재, 브론즈, FRP 등 소재별 특화된 전문 작가님을 클라이언트와 연결해 드리고 있으며 특정 작가님의 작품이 필요할 경우 별도 섭외를 통해 집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심의 프로젝트는 원하는 작가의 작품도 중요하지만 심의 통과 여부에 포커스를 맞춰 운영하게 됩니다.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기간내 처리되는것을 원칙으로 심의가 끝날때까지 끝까지 책임지고 프로젝트를 완수합니다. 관련 문의나 상담이 필요할경우 아래 배너를 통해 연락주시면 심의 전담 매니저를 통해 빠른 회신을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마롱컴퍼니는 건축물 미술작품심의 프로젝트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