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품 심의/설계

심이성 작가_건축물 미술작품 심의 프로젝트 협업 작가 소개

안녕하세요. B2B 미술 프로젝트 전문 기업 마롱컴퍼니(Malong Company)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건축물 미술장식품 심의 프로젝트와 협업 작가님인 심이성 작가님의 심의 프로젝트 사례를 소개합니다. 마롱컴퍼니는 여러 분야의 전문 작가님들과 협업을 통해 클라이언트와 연결해 드리고 작품을 제안해 심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파악후 실제 기간내 심의를 통과할수 있는 작품과 작가를 제안드리고 심의후 작품 제작부터 운송, 현장 설치, 검수까지 전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심이성 작가님은 스테인리스 소재를 주재료로 활용한 작업이 특징입니다.

 

1.건축물 미술작품 심의 사례_심이성 작가 심이성 님은 주로 금속 작업을 통해 개인 작품활동과 공공미술 작품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금속 소재 뿐만 아니라 석재와 금속, led 등 다양한 복합소재로 구성된 작품도 다수 작업했습니다. 기업 사옥 문주 조형물과 기관 상징 조형물, 그리고 건축물 미술장식품까지 활동영역을 넓혀 작품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정형과 비정형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공간을 연출하고 있으며 특히 스테인리스 숟가락의 머리부분을 활용해 형태를 완성하는 작품들이 시그니쳐라 할수 있습니다.

 

2. 마롱컴퍼니 건축물 미술작품 심의 사례마롱컴퍼니는 분야별 특화된 전문 작가님들과의 협업을 통해 클라이언트의 니즈와 심의통과율이 높은 작품과 작가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건축개요만 전달주시면 전문 매니저를 통해 비용산출부터 작가/작품 제안, 심의 대행, 작품 제작과 설치까지 전공정을 대행하고 있습니다. 소재와 형태의 제한 없이 다양한 미술심의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담당 심의프로젝트는 심의가 통과될때까지 책임지고 프로젝트를 완수하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필요하시면 하단 배너를 보고 연락주시면 전문 매니저가 심의에 대한 표준 프로세스를 상담받을수 있습니다.

 

 

 

마롱컴퍼니는 건축물 미술작품심의 프로젝트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