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

알파벳 개별 자립형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사례

알파벳 개별 자립형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사례

안녕하세요. B2B 미술 프로젝트 전문 기업 마롱컴퍼니(Malong Company)입니다. 이번 사례는 알파벳 영문으로 제작한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사례중 개별 자립형 스카시를 소개합니다. 한글과 달리 영문은 이렇게 개별자립이 가능한데요. 바닥부가 평평한 글자는 그대로 제작해 사용할수 있지만 글자 아래가 둥근형태(ex : O,S,J,C 등)의 글자들은 투명 아크릴을 받침대로 만들어 세울수 있습니다. 제작 과정사진을 보면서 자세한 설명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1.글자 가공 및 도색, 아크릴 작업알파벳 개별 자립형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사례 먼저 확정된 시안을 가지고 글자 아웃라인을 따라 컷팅합니다. 컷팅한 글자를 지정컬러로 도색을 시작합니다. 좀더 깔끔한 마감을 위해서 포맥스를 덧대어 사용할수 있습니다. 이번 사례는 포맥스 후가공 없이 조각후 그대로 도색만 진행해 사용한 사례입니다. 도색을 2~3회 반복해 명확한 컬러를 연출해 주고 완벽하게 말려준 다음 O자 같은 경우 하부에 투명 아크릴판을 삽입해 안정적으로 세워질수 있도록 제작 했습니다. 제작이 완료되면 사진을 공유해 드리고 인도받을 장소로 이동합니다.

 

2. 운송 배치 공정알파벳 개별 자립형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사례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은 가볍고 제작기간이 짧으며 비교적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작할수 있지만 소재 자체가 내구성이 약하기 때문에 접촉이 많은 장소에서 사용하기 보다는 무대에 배치하거나 접촉이 없는 곳에 두고 사용하는것을 권유하고 있습니다. 관리와 환경에 따라 장기간 재사용할수도 있는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입니다. 관련 문의나 제작이 필요하다면 아래 배너를 통해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마롱컴퍼니는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