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품 심의/설계

장백순 작가_건축물 미술작품 심의 프로젝트 협업 작가 소개

안녕하세요. B2B 미술 프로젝트 전문기업 마롱컴퍼니(Malong Company)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작가는 ‘꿈꾸는 새’ 와 ‘개구리 반찬’ 등의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작품세계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장백순 작가님을 소개합니다. 다수의 개인전과 그룹전, 단체전을 통한 작품활동과 더불어 건축미술작품과 공공 조형물 작업까지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작가로 특히 새를 표현한 작품들이 시그니쳐라 할수 있습니다. 장백순 작가님의 미술심의 작품들과 마롱컴퍼니의 제작사례 이미지를 보며 자세한 설명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1.건축물 미술작품 심의 작업 사례_장백순 작가
장백순 작가님은 소재의 제약없이 다양한 소재로 조형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건축 미술장식품 분야에서는 석재를 이용한 공간연출을 주로 진행하고 있으며 새의 형상을 단순화한 작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금속 가공과 우레탄 도장으로 작업한 작업물들도 다수 진행했으며 개인 작품활동에서는 FRP와 청동소재 등 다양한 조형 소재를 활용한 작품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꿈꾸는 새’ 시리즈는 장백순 작가의 시그니쳐 조형물로 작가의 컨셉이 그대로 녹아있는 건축미술장식품을 고민한다면 자사를 통해 더많은 작품과 컨셉을 제안받을수 있습니다.

 

2. 마롱컴퍼니의 미술심의 사례우리는 클라이언트와 협업작가들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며 심의와 관련한 모든 과정과 실무를 프로젝트 전담매니저를 통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기간내 심의가 통과될수 있도록 심의에 유리한 작가와 작품을 제안하고 표준가이드에 맞춘 심의자료를 작성해 1차 심의 통과 목표로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또한 다수의 미술컨텐츠 제작 노하우를 통해 제작과 설치, 검수까지 전 공정을 대행하고 있어 클라이언트의 수고를 최소화하고 만족도 높은 예술품을 공간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롱컴퍼니는 건축물 미술작품심의 프로젝트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