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

[글자 조형물 제작] 동청문 행사 스티로폼 무대 글자 모형 제작

안녕하세요. 기업-기관 대상 미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마롱컴퍼니입니다.
마롱컴퍼니에서는 조형물, 인공폭포, 디자인, 모형 등 다양한 미술품을 제작하는 전문 업체입니다.

“한글 글자 조형물 제작 사례”

오늘은 기관에서 진행하는 행사에서 사용된 스티로폼 글자 포토존 모형 제작 사례입니다.

행사 명칭을 활용해 홍보효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총 높이는 약 650mm 크기로 제작되었습니다.

 

< 디자인 과정 >

조형물 제작에 앞서 제작 방안에 대해 협의하고 조형물의 크기 및 글자체 등을 선정하는 단계입니다.

이번 조형물의 경우 글자를 한 자씩 분리된 형태로 제작을 희망하셨기 때문에 아크릴 판을 한 자씩 절단하여 제작하기로 논의하였습니다.

 

<스티로폼 가공 과정>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의 경우 기계를 이용한 조각이 이뤄지기 때문에 보다 빠른 시간 내 제작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 조형물의 경우 한글 글자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자음과 모음을 결합해 글자가 만들어지도록

글자 가운에데 아크릴을 삽입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하얀색 글자로 제작 되는 경우 전면에 포맥스 소재의 특수 스티로폼을 덧데어 표면을 보다 매끄럽게 제작합니다.

 

<운송 및 현장 설치>

조형물은 안전하게 포장되어 현장까지 운반되었습니다.

 

 

 

마롱컴퍼니는 디자인/ 설계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