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기업 행사용 무대 글자 모형 제작

안녕하세요. 기업-기관 대상 미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마롱컴퍼니입니다.
마롱컴퍼니에서는 조형물, 인공폭포, 디자인, 모형 등 다양한 미술품을 제작하는 전문 업체입니다.

“영문 글자 조형물 제작 사례”

오늘은 기업 행사 중 무대 위 사용된 스티로폼 영문 글자 모형 제작 사례입니다.

행사의 취지를 알리고 행사의 명칭 및 구호 등을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되었으며, 총 높이는 약 900mm 크기로 제작되었습니다.

< 디자인 과정 >

클라이언트께서 제작 희망하시는 문구를 확정하고 조형물의 크기와 제작 방식에 대해 협의하는 단계입니다.

이번 프로젝트처럼 글자를 2단으로 쌓으시는 경우에는 기단을 삽입하여 보다 안정성 있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스티로폼 가공 과정>

확정된 디자인 시안을 바탕으로 스티로폼을 기계식으로 가공하는 단계입니다.

조형물의 가로 크기가 아주 크거나 클라이언트의 필요에 따라 단어의 순서를 재조합하여 사용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글자조형물을 단어당 나누어 제작하기도 합니다.

<도색 과정>

스티로폼의 조각이 완료되고 나면 지정된 팬톤 컬러 넘버로 도색합니다.

정확하고 확실한 발색을 위해 경우에 따라 2,3차례 도색 작업이 진행됩니다.

<운반 및 현장>

제작 완료된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은 안전하게 포장 운송되어 현장에서 사용되었습니다.

마롱컴퍼니는 디자인/ 설계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