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품 심의/설계

환경 조형물 디자인 설계 _ 제주신화역사공원 탐방로 조형물

안녕하세요.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미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마롱컴퍼니(Malong Company)입니다.  디자인 및 설계 프로젝트는 클라이언트가 필요로 하는 주제와 요청사항에 맞게 기획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례는 제주 신화 역사 공원 조형물 15종을 실시 설계한 프로젝트 입니다. 신화역사공원 탐방로에 맞는 컨텐츠를 디자인하고, 실시 설계 해야하는 프로젝트 이기 때문에 그 목적에 맞게 기획하는 것이 중요한 프로젝트입니다.


프로젝트 개요 분석 및 세부 컨텐츠 선정

디자인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 사업에 대한 개요를 분석하고, 대상지와 이용자 사례 분석 등을 실시합니다. 또한 지역별 신화와 전설의 문헌을 조사하여 선정 한 후 디자인 프로젝트의 계획을 세웁니다.

 


컨텐츠 디자인

선정된 컨텐츠를 바탕으로 프로젝트 디자인의 기본 방향을 설정 한 후 마스터 프랜을 체계적으로 구성합니다. 단순히 컨텐츠를 디자인하는데 그치지 않고, 해당 컨텐츠 제작시 동선의 구조와 전체적인 컨셉에 맞는지 전체적인 구성에 대한 부분도 꼼꼼히 체크합니다. 그 후 기본 스케치를 바탕으로 클라이언트와 피드백하며 컨텐츠의 디자인을 최종 선정하고, 3D 렌더링을 통해 표현하고자 하는 디자인을 실제와 가깝게 구성합니다.

 

 


실시설계 도면 제작

최종 디자인 완료된 컨텐츠들을 실제로 제작할 수 있도록 하는 실시 설계 도면을 제작합니다. 실시 설계 형식에 맞게 구성하여 꼼꼼히 작성한 후 검수하여 최종 도면을 납품합니다.


 

마롱컴퍼니는 디자인/ 설계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