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품 심의/설계

어호선 작가_건축물 미술작품 심의 프로젝트 협업 작가 소개

안녕하세요. B2B 미술 프로젝트 전문 기업 마롱컴퍼니(Malong Company)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작가님은 스테인리스와 브론즈, 대리석 소재까지 복합소재 작업을 하고 있는 어호선 작가님을 소개합니다. 마롱컴퍼니는 미술컨텐츠 제작/설치 뿐만 아니라 건축물 미술작품 심의 업무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협업중인 많은 작가님들과 클라이언트를 연결해 드리는 역할을 하고 있고 심의에 필요한 모든 서류와 집행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어호선 작가님의 미술장식품 작업물들을 보며 자세한 설명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1.건축물 미술장식품 작업사례_어호선 작가유려한 곡선의 나무와 동물, 그리고 돌을 모티브로 작업하는 어호선 작가의 건축물 미술장식품 사례입니다. 주 재료는 스테인리스와 브론즈, 그리고 대리석 조각을 통해 작품활동을 하고 있으며 추상적이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의 컬러를 사용해 주거공간에 적합한 작품들이 많으며 특히 야간에도 식별가능할 수 있도록 조형물 내부에 조명시설을 적용했습니다.

각각의 소재들이 하나로 어우러져 단일소재에서 느낄수 없는 풍성한 질감을 통한 공간연출이 장점으로 우리나라 민화에서 영향을 받은 소나무와 학을 모티브로한 작품들이 많습니다. 매끈하게 다듬어진 브론즈 조형물에 화이트컬러의 우레탄 도장 마감으로 깨끗하고 순수한 자연을 연상케 하는 작품으로 삭막한 도시건물 사이에 힐링의 장소로 활용할수 있는 공간을 연출합니다.

소나무의 유려한 곡선과 함께 수많은 나뭇잎 유닛으로 구성된 나무의 상부 조형이 관람자로 하여금 다시한번 반전의 역할과 시각적 재미를 전달합니다. 어호선 작가는 전작이 다음 작품의 모티브가 되었다고 합니다. 새로운 작업들을 할때마다 예술적 완성도를 높히기 위해 전작과의 연계를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가고 있다고 전합니다. 자연친화적 느낌을 찾고있다면 어호선 작가님을 제안합니다.

마롱컴퍼니는 어호선 작가님과 같이 각 분야에 활발한 작품활동과 미술장식품 작업을 하고 있는 작가들과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클라이언트와 공간에 최적화된 작품과 작가를 제안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기간내 심의가 통과될수 있도록 심의에 유리한 작품들과 작가들을 제안해 드리고 있고 심의가 통과될때 까지 끝까지 책임지고 프로젝트를 완수하고 있습니다.

 

 

마롱컴퍼니는 건축물 미술작품심의 프로젝트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