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행사용 대형 한글 글자 모형

안녕하세요. 기업-기관 대상 미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마롱컴퍼니입니다.
마롱컴퍼니에서는 조형물, 인공폭포, 디자인, 모형 등 다양한 미술품을 제작하는 전문 업체입니다.

“대형 스티로폼 글자 제작 사례”

오늘은 행사용으로 제작된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제작 사례입니다.
총 1종을 제작 하는 기획이었으며 전체 높이350mm, 두께 150 mm의 크기로 제작되었습니다.

< 스티로폼 조각 과정 >

이번 프로젝트의 경우 클라이언트께서 하얀색으로 진행을 원하셨기 때문에 별도의 도색없이 대형 스티로폼을 조각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아크릴 결합 작업>

한글로 제작된 프로젝트는 가운데에 아크릴 판을 삽입하여 자음과 모음을 결합해 줍니다.

별도의 기단 없이 제작되는 경우 이번 프로젝트와 같이 T자형 아크릴 판을 이용하여

글자 조형물이 스스로 서 있을 수 있는 구조로 제작 합니다.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제작 유사 사례>

이번 프로젝트처럼 하얀색으로 글자 조형물 제작을 희망하시는 경우,

이번 사례처럼 아무런 도색 및 작업 없이 조각만 하여 제작 하는 방법도 있지만

보다 고급스럽고 매끄러운 질감을 원하신다면 전면부에 포맥스를 부착하여 제작합니다.

 

전면 혹은 전후면에 포맥스를 부착하시는 경우, 매끄러운 포맥스 위로 시트지를 부착하거나 도색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마롱컴퍼니는 디자인/ 설계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