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실내 행사용 포토존 대형 한글 글자 모형 제작

안녕하세요. 기업-기관 대상 미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마롱컴퍼니입니다.
마롱컴퍼니에서는 조형물, 인공폭포, 디자인, 모형 등 다양한 미술품을 제작하는 전문 업체입니다.

“대형 스티로폼 글자 제작 사례”

오늘은 실내 포토존 조성을 위해 제작된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제작 사례입니다.
총 2종을 제작 하는 기획이었으며 1종은 기단 포함한 전체 높이 700mm, 다른 1종은 기단 없이 높이 400mm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 스티로폼 조각 과정 >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은 기계식으로 조각하여 보다 빠른 시일 내에 깔끔하게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계식 조각이 완료된 글자들은 각 디자인 시안에 맞게 1차 도색을 거칩니다.

<도색 과정>

도색이 건조되면 2,3번의 도색 과정을 통해 정확한 색상을 구현하며,

팬톤칩 컬러를 설정하여 조색을 진행하면 클라이언트께서 희망하시는 보다 명확한 색상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조립 과정>

이번 프로젝트는 한글 모형으로 진행되었기 때문에 자음과 모음을 결합해 줄 수 있도록 글자 가운데에 아크릴판을 삽입하여 진행합니다.

<운반 및 설치>

완벽하게 건조된 글자 조형물을 꼼꼼히 포장 운반하여 포토존 장소에 위치시킵니다.

 

 

 

마롱컴퍼니는 디자인/ 설계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