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제작] 행사 무대 소품 조형물, 글자 무대 조형물

 

 

안녕하세요. B2B 미술프로젝트 전문기업 마롱컴퍼니(malong company)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작 사례는 행사 무대 소품 글자 조형물 입니다.

스티로폼 조형물이 메세지를 전달하는 역할로 무대에서 강력한 퍼포먼스 소품으로 제작된 독특한 프로젝트입니다.

메세지를 전달하는 글자 조형물이 어떻게 제작되는지 사진을 보며 하나씩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의 문구와 글자체, 색상, 제작 방식이 협의 되면 확정된 형태에 따라 특수 스티로폼을 레이저 커팅 합니다.

커팅된 스티로폼은 지성된 색상으로 도색을 지정하는데, 색상이 스티로폼에 고루 잘 분포될 수 있도록 2~3번의 도색 과정을 진행 합니다.

 

 

 도색이 완료된 글자는 조합하여서 글자를 완성합니다.

한글 글자 조형물의 경우 자음과 모음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통상적으로는 투명 아크릴판에 부착하여서 결합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지만

위 글자의 경우 폰트의 특성으로 인해서 자음과 모음이 서로 지지를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아크릴 판의 고정과 조립이 필요하지 않은 사례였습니다.

 

 

 

 

이렇게 완성된 조형물은 현장으로 운송되어 행사의 의미있는 퍼포먼스 조형물로 의미있게 쓰였답니다.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은 소재의 특성상 단기적으로 쓰이는 조형물로 각종 행사와 강연 등 기간이 정해진 이벤트 조형물로 많이 제작이 됩니다.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의 다양한 제작 사례가 궁금하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마롱컴퍼니는  FRP 캐릭터 조형물 제작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