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제작] 강의 무대용 글자 조형물, 강의 주제 글자 조형물 (스티로폼 조형물)

 

안녕하세요. B2B 미술프로젝트 전문기업 마롱컴퍼니(malong company)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작 사례는 한남동 블루스퀘어 무대에 설치된 글자 조형물 제작 사례입니다.

발주처의 의도에 따라 글자 에 대한 크기 관련 배치 계획부터 진행된 프로젝트로 공정을 하나씩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계획된 글자 시안에 따라 특수 스티로폼을  레이저 가공 합니다.

제작된 조형물은 배치를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단어를 투명 아크릴 판으로 고정하도록 제작하였습니다.

레이저 가공된 글자를 아크릴 판에 양쪽으로 결합하였습니다.

흰색의 글자 조형물은 도색 과정이 없기 떄문에 제작 기간이 단축되며 외부의 환경에서 더 눈에 띄는 조형물 입니다.

매끄럽고 깔끔한 재질감을 위해서 포맥스를 붙여 마무리하였습니다.

 

 

 

 

도색이 완료된 ‘특강’ 글자는 다양하게 배치할 수 있도록 T자 아크릴 지지대를 제작하여 부착하였습니다.

T자 아크릴 판 제작으로 스스로 지지가 자유로운 ‘특강’ 글자는 실제 강의 무대에서는 아래에 배치하였답니다

또한 한글은 자음과 모음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아크릴판 고정이 필수입니다.

 

 

 

이렇게 완성된 조형물은 지정된 장소에 안전하게 배송되며 프로젝트를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강의 무대나 축제의 명칭을 스티로폼으로 제작하여서 무대를 장식하는 스티로폼 조형물은 메세지 전달이 용이해서 행사에 많이 쓰이는 조형물이랍니다.

 

 

 

마롱컴퍼니는  FRP 캐릭터 조형물 제작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