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

니나니스 캔디 야외 간판 FRP 롤리팝 조형물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작 사례는 사탕 조형물 대전 니나니스 캔디의 FRP 롤리팝 상점 조형물 입니다.
FRP 소재의 컬러풀한 롤리팝 조형물이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제품을 사이즈업해서 조형물로 제작하게 되면 이 조형물이 포토존의 역할을 실행하며 큰 홍보효과를 가져올 수 있답니다.
이번 프로젝트의 제작 과정을 하나씩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확정된 롤리팝 디자인 시안을 토대로  롤리팝 원형 조각을 진행합니다.
원형 조각이 완성되면 클라이언트의 컨펌 후 다음 공정으로 진행됩니다.

원형을 이용해 몰드를 제작하고 그 안쪽으로 수지에 유리섬유를 적층하여 FRP 성형체를 캐스팅 합니다.
이 과정 후 겉면을 매끄럽게 다듬는 샌딩작업과 기포의 틈을 메꿔주는 퍼티 작업도 병행합니다.


그렇게 제작된 성형체에 지정된 팬톤 컬러칩을 이용해 우레찬 페인트를 도색합니다.
디자인 시안과 흡사한 사탕 모형을 내기 위하여 지정면에 도색을 진행하고 완벽히 건조가 되면 다음 도색을 진행합니다.

도색 작업이 모두 끝나고 나면 내구성 강화와 변색 방지를 위해 코팅을 진행하여 완성도를 높여줍니다.

이렇게 완성된 조형물은 안전하게 운송하여 지정된 장소에 설치합니다.
알록 달록한 조형물에서 수제 사탕의 달콤함이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마롱컴퍼니는 FRP 캐릭터 조형물 제작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