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화

동해시 어달항 마을 벽화 시공 사례

동해시 어달항 마을 벽화 시공 사례

안녕하세요. 미술 프로젝트 전문 기업 마롱컴퍼니(Malong Company)입니다. 이번 사례는 강원도 동해시 어달항 마을의 마을 벽화 시공사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개의 담장 벽화와 1개의 계단벽화까지 총 4개소를 작업하는 프로젝트로 시안을 제안드리고 확정한 시안으로 시공을 진행했던 사례입니다. 시공 과정별 사진을 보며 자세한 설명을 이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1.현장 사진 공유동해시 어달항 마을 벽화 시공 사례작업 전 견적과 작업 스케쥴 조정을 위해 시공장소의 현장사진과 도면을 전달받았습니다. 현장 사진을 근거해 현재 벽면상태를 점검하고 도면을 기준으로 정확한 작업 면적을 계산한 뒤 그에따른 견적과 제작기간을 안내 드렸습니다. 작업에 필요한 시안을 제안드리고 최종 확정이 되면 현장에 도착해 작업을 시작합니다.

 

2. 벽화 시공동해시 어달항 마을 벽화 시공 사례동해시 어달항 마을 벽화 시공 사례동해시 어달항 마을 벽화 시공 사례동해시 어달항 마을 벽화 시공 사례현장에 도착해 안전한 작업을 위해 바리케이트와 가드를 설치하고 벽면 샌딩 작업 후 바탕을 도색합니다. 전체 베이스 컬러작업이 완료되면 시안을 바탕으로 개별 드로잉을 시작합니다. 각 개소별 벽화작업이 마무리 되면 전체 컨펌후 수정사항을 반영해 주고 도료가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코팅작업을 한번 더 진행해 주면서 작업을 마무리 하게 됩니다.

 

 

 

 

마롱컴퍼니는 캐릭터 조형물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