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

화장품 매장 이벤트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제작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작 사례는 명동 매장에 설치된 이벤트 글자 조형물 입니다.
스티로폼 소재의 글자 조형물에 컬러를 입혀 매장의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하는 아주 멋진 이벤트 글자 조형물 사례입니다.
연말을 맞아 진행된 글자 조형물은 마치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하게 하여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확정된 디자인 시안에 맞추어 스트로폼 원형을 레이저 가공합니다.
가공된 알파벳은 지정된 색상에 따라 도색을 진행하여 건조하길 반복합니다.






이렇게 도색이 건조된 조각을 조립,부착 합니다.
단을 두지 않고 투명 아크릴 판의 지지대를 사용하여 더욱 깔끔한 글자 조형물을 연출하였습니다.










이렇게 완성된 글자 조형물은 지정된 장소로 운송 후 프로젝트를 완료하였습니다.
제작 기간이 빠르고 정확한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는 글자 조형물은
이렇듯 단기적인 행사에 많이 사용됩니다.

 

마롱컴퍼니는  FRP 캐릭터 조형물 제작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참고 : 스티로폼 cnc 가공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