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

[글자 로고 조형물] 비전 선포식 아크릴 무대 조형물 스티로폼 포토존 조형물 제작

안녕하세요. 기업-기관 대상 미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마롱컴퍼니입니다.
마롱컴퍼니에서는 조형물, 인공폭포, 디자인, 모형 등 다양한 미술품을 제작하는 전문 업체입니다.

“포토존 글자 조형물, 무대 조형물 제작 사례”

오늘은 의료 기관의 비전을 선포하는 행사에서 사용된 모형 2종 제작 사례입니다.

새로운 비전을 알리고 선포 및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된 무대 하강형 아크릴 조형물과

행사장 입구에 포토존 역할로 세워진 스티로폼 조형물이 제작되었습니다.

< 디자인 과정 >

공표하고자 하는 슬로건과 로고를 가지고 각 용도에 맞게 디자인을 확정하는 단계입니다.

로고와 글자의 크기 및 비율을 고려하여 디자인을 구성합니다.

<제작 과정>

입식형의 포토존 조형물은 스티로폼을 조각 하여 원형을 제작하고

전면에 포맥스를 부착하여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어 준 뒤 시트지를 부착하여 제작합니다.

무대에서 하강하는 조형물의 경우에는 무게를 가볍게 제작해야 했던 건으로

스티로폼이 아닌 아크릴판을 기계로 조각하여 형태를 만들고 시트지를 부착하여 로고와 글자를 삽입하였습니다.

또한 하강시 조형물을 걸어 내릴 수 있도록 세 부분에 고리를 만들어 제작하였습니다.

<운반 및 설치>

완성된 조형물은 꼼꼼하게 포장하여 운반되며 포토존 조형물은 행사장 입구에,

하강형 로고 조형물은 무대의 가장 중요한 순간에 내려오도록 하여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마롱컴퍼니는 디자인/ 설계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