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

영문 알파벳 개별 자립형 스티로폼 글자 스카시 사례

영문 알파벳 개별 자립형 스티로폼 글자 스카시 사례

안녕하세요. B2B 미술 프로젝트 전문 기업 마롱컴퍼니(Malong Company)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례는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중 알파벳 개별 자립형 스카시 사례를 소개합니다. 한글과 달리 영문은 위 사진 처럼 글자를 조각하고 바로 자립할수 있도록 제작이 가능한데요. 일부 개별 자립이 어려운 알파벳은 하부를 깍거나 투명 아크릴 판을 받혀서 자립할 수 있도록 제작 합니다. 이번 알파벳은 대문자 N E X T 를 컷팅기로 조각하고 포맥스 처리 했는데요. T자 같은 경우 아래 투명 아크릴을 받혀서 개별 자립이 가능하도록 제작했습니다.

 

1.글자 가공 및 아크릴 작업영문 알파벳 개별 자립형 스티로폼 글자 스카시 사례클라이언트로부터 제작 하고자 하는 글자의 디자인 시안을 전달받아 바로 제작에 착수 합니다. 사이즈와 컬러, 후가공 여부를 확정하고 제작 내용에 맞춰 글자를 컷팅기로 조각합니다. 추출된 글자를 가지고 같은 사이즈와 형태로 컷팅한 포맥스를 글자의 전후면으로 부착해 더욱 깔끔한 마감으로 제작합니다. 컷팅한 글자들은 개별자립이 가능한 형태지만 일부 T 자와 같은 알파벳은 안정적으로 자립시켜 주기 위해 T 아랫부분에 투명 아크릴판을 잘라 끼워넣어 줍니다.

 

2. 운송 / 배치 작업영문 알파벳 개별 자립형 스티로폼 글자 스카시 사례제작이 완료되면 각 글자들을 파손되지 않게 꼼꼼히 포장해 주고 인도 받을 장소로 운송해 드립니다. 제작이 완료된 조형물을 직접 내방해 픽업하셔도 괜찮습니다. 글자 조형물은 소재 자체의 특성상 매우 가볍기 때문에 어디든 이동배치가 가능합니다. 내구성이 약한것이 단점으로 장기간 사용하기에는 부적합 하지만 사람의 접촉이 없는곳에서 관리가 잘되신다면 한달이상 사용하는것도 문제없습니다.

 

 

 

 

마롱컴퍼니는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