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

삼성 기업행사 촬영 소품용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제작

영상촬영 소품용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제작

안녕하세요. B2B 미술 프로젝트 전문 기업 마롱컴퍼니(Malong Company)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최근 제작 납품했던 삼성 로고 스티로폼 조형물 사례를 소개합니다. 실내 박람회 현장에서 영상촬영 소품으로 사용하기 위해 제작한 이번 사례는 삼성 로고를 그대로 글자 조각해 기단에 접합해 제작한 사례입니다. 별도의 후가공 없이 기단 작업으로 스탠딩해 사용했는데요. 심플하고 깔끔한 형태로 실내외 어디든 이동배치 가능하도록 3분할로 나눠 제작했습니다. 제작 사진을 보며 자세한 설명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1.시안 제작과 글자 가공영상촬영 소품용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제작클라이언트와의 상담을 통해 제작하고자 하는 글자의 형태와 수량, 사이즈, 컬러여부 등을 확인해 비용과 기간을 안내해 드립니다. 이후 제작의사를 전달 주시면 제작에 필요한 AI 시안 작업을 진행합니다. 시안을 확인하고 글자 가공 작업에 착수합니다. 열선으로 글자를 컷팅하고 개별 글자들이 추출되면  2차 후가공 작업을 진행하지만 이번 조형물은 별도 후가공 없이 컷팅 그대로 글자를 사용했습니다.

 

2. 기단 접합영상촬영 소품용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제작글자 조각후 각 글자를 자립할수 있도록 기단을 제단합니다. 이동과 보관을 고려해 3분할로 나눠 기단을 제작하고 지정컬러로 도색해 줍니다. 기단제작이 완료되면 그 위로 알파벳 글자를 접합해 자립시켜 줍니다. 알파벳 하부가 둥근 글자들은 평평하게 깍아 접합이 잘될수 있도록 제작하고 접합한뒤 완성후 클라이언트께 이미지 공유한뒤 배송해 드립니다.

 

3. 현장 운송 배치영상촬영 소품용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제작스티로폼 글자 조형물은 빠른 제작기간과 합리적 제작비용이 장점이지만 소재의 내구성이 약하기 때문에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동이나 배치후 찍힘이나 스크래치를 주의해야 하며 사람의 접촉이 많은 공간에서는 파손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되도록 단기 행사나 접촉이 없는 장소에서 사용하는것을 추천합니다. 현장에 도착해 담당자에게 결과물을 전달드리고 배치 사진을 남기면서 프로젝트를 종료합니다.

 

 

 

 

마롱컴퍼니는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