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대형 글자 조형물 제작 영문 텍스트 조형물 행사 조형물

오늘 소개해드릴 제작 사례는 영문 글자 스티로폼 조형물 입니다.
행사에서 사용할 대형 글자를 제작하는 데에는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이 단기간에 저렴한 비용으로 제작 가능합니다.
이번 프로젝트의 제작과정을 지금 부터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클라이언트께 제공받은 디자인시안을 제작팀에 전달하여,  글자 조형물 제작을 시작하게 됩니다.

 

가장 먼저 열선기를 사용하여 특수 스티로폼을 가공해 글자 개채를 제작 합니다.

 

각 글자 모형에 디자인 시안에 지정된 컬러의 우레탄 페인트로 도색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글자 조형물 하단에 부착될 기단도 제작후 글자 조형물과 마찬가지호 도색을 진행한 후 건조시킵니다.
기단의 글자는 포맥스를 부착한 후 기단에 들어갈 단어를 시트 인쇄하여 부착하였습니다.

 

 

완성된 기단 위에 영문 텍스트 조형물을 조립합니다.

가로로 배열만하면 되는 영문의 문자적 특성 때문에 한글 글자 조형물 제작시 투명 아크릴판을 덧데어 고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렇지만 특수문자가 들어가거나 정확한 간격 배치가 필요한 경우 영문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의 경우에도 투명 아크릴판을 사용한답니다.

이렇게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글자 조형물 제작을 완료하였습니다.
각종 행사를 홍보하기 위해 단기간에 제작하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제작 사례였습니다.

 

추가로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 제작 사례 몇 가지를 더 소개시켜 드리며 제작 사례를 마칩니다.

행사용 대형 글자 조형물 제작 사례입니다.
눈에 띄는 색감으로 행사 홍보를 톡톡히 하고 있는 조형물 제작 사례였습니다.

 

기업 로고 영문 글자 조형물 제작 사례입니다.
로고 조형물의 경우 행사장에서 주로 쓰이며 기업 홍보에 유용한 조형물입니다.

 

학교 행사용 글자 조형물 제작 사례입니다.
스티로폼 글자 조형물은 제작 기간이 짧아 단기간 행사에 적합한 조형물입니다.

 

 

 

 

마롱컴퍼니는 조형물 제작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