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

<석재 조형물 제작 사례> 포천석을 사용한 두꺼비 석재 조형물

석재조형물

오늘은 석재 조형물에 대해 소개 해드립니다. 다양한 형태의 석재 조형물 제작이 가능한 마롱컴퍼니는 포천석을 사용해 건물 입구에 배치한 두꺼비 조각상 제작 에 참여했습니다. 포천석은 석재 조형물 가공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재로 비교적 소재의 단가가 저렴하고 조각이 용이한 장점이 있습니다.

석재조형물

일반적인 석재 조형물 경우 조형물 자체로 거치되기도 하지만 이번 두꺼비 석재 조형물과 같이 하부 기단을 별도 제작해 기단위해 조형물을 얹혀 놓은듯한 형태로의 제작 또한 많이 의뢰하시고 있습니다. 하부 기단 석재 역시 같은 포천석으로 확정된 도면을 바탕으로 정교하게 조각되었습니다.

석재조형물

석재 조형물의 경우 소재의 무게감이 많이 나가는 조형물로 일정 수준 이상의 사이즈면 설치 현장에서 직접 작업을 하나 이번 두꺼비 조형물경우 크기가 운반할수 있는 수준이라 작업장에서 조각해 현장으로 옮겼습니다.

석재조형물

확정된 디자인 시안을 바탕으로 전문 석공이 1차 형태작업을 진행하고 2차로 세부 디테일 조각을 진행하며 결과물을 완성해 나갑니다. 완성된 조형물은 겉면의 까칠한 석재 특유의 질감표현을 위해 토치로 불을 쬐서 약간 그을린듯한 질감처리를 해주며 마감을 합니다.  마롱컴퍼니는 두꺼비 석재 조형물과 같이 다양한 석재 조형물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의가 필요하시면 홈페이지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ㅣ석재조형물

ㅣ두꺼비조형물

ㅣ포천석조형물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