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화

벽화 _ 행신동 기차

벽화시공

이번 벽화 제작 사례는 KTX 출발역으로 유명한 행신동 거리 담장에 시공된 기차 벽화 제작 사례 입니다. 이번 사례는 특별하게 인근 학생들의 참여로 진행되 더욱 의미있는 벽화 시공 프로젝트가 되었습니다. 담장의 길이가 길고 높이가 낮은 옹벽이라 학생들도 쉽게 벽화를 접해보고 그려볼수 있는 장소 였습니다.

벽화시공

벽화 시공전 많은 사전조사가 필요합니다. 클라이언트가 의뢰주실때 간단단 현장사진을 보내주시고 대략적인 어바웃 견적을 보낼수 있습니다. 정확한 예산은 현장방문을 통해 직접 실측과 벽면 상태, 주변경관 사진, 마감상태 등 여러 요인을 고려해 측정하게 됩니다.

벽화시공

실측이 완료되고 현장분위기와 가장 잘 어울릴수 있는 디자인 시안을 제안드리면 클라이언트께서 확정을 짓고 시안 작업을 진행합니다.

벽화시공

완성된 도안을 따라 학생들이 도안을 보고 직접 참여해 스케치를 하고 도색작업도 함께 진행하게 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행신동의 의미를 전달하고 주변 자연경관과 어우러 질수 있도록 KTX 기차와 자연경관을 표현한 시안이 선택되었고 직접 학생들이 참여해 벽화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벽화시공 벽화시공 벽화시공 벽화시공

완성된 행신동 KTX 기차 벽화 입니다. 주변 자연경관과 더불어 마을의 상징이자 랜드마크 홍보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는 벽화 사례였습니다. 저희 마롱컴퍼니는 이번 행신동 기차 벽화와 같은 주민 참여 프로젝트를 다수 진행해 원활하고 퀄리티 높은 작업 결과물을 완성할수 있습니다. 벽화 제작에 관련한 문의가 있으시면 저희 마롱컴퍼니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ㅣ행신동벽화

ㅣ옹벽벽화

ㅣ벽화시공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