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화

벽화 _ 의령 홍의장군

벽화시공

도시환경개선 사업의 일환으로 거리 벽화나 담장, 야외 벽면부 벽화제작 이외에도 벽화시공은 다양한 장소에서 설치, 시공되고 있습니다. 이번 사례는 전시관 내 역사적 현장을 생생히 묘사한 의령 홍의장군 벽화 제작 사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벽화시공

일반적인 벽화는 콘크리트나 목재 등 외벽 영역에 드로잉하는것을 생각하실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벽화로 제작되는 사례는 이처럼 전시관이나 홍보관 등 더욱 다양한 장소와 목적을 가지고 제작되고 있습니다.
벽화시공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철저한 고증과 전문가의 자문을 거쳐 시안작업을 진행하고 시안이 완성되면 실 캔버스에 옮겨 드로잉하는 공정으로 진행됩니다.
벽화시공

전시용 벽화는 이러한 고증작업과 역사적 사실에 입각한 자료수집이 우선시 되어야 하는 프로젝트라 제작 공정이 일반벽화 대비 다소 길어질수 있습니다. 기존 역사 자료가 있는 상태에서의 단순 드로잉작업이라면 기획공정을 줄여 조금더 빠른 시일내로 결과물을 받을수 있습니다.

벽화시공

실내 벽화와 실외 벽화의 차이는 디테일 표현에 있어 아무래도 캔버스에 작업을 하는게 일반 콘크리트외벽에 드로잉하는것 보다 섬세한 작업이 가능하다는 부분입니다.
벽화시공

다양한 컬러와 형태 묘사가 가능한 전시관 실내 벽화 제작이 필요하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저희 마롱컴퍼니로 연락 바랍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ㅣ벽화시공

ㅣ벽화제작

ㅣ전시벽화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