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화

벽화 _ 소래 고가 하부

벽화제작

이번에 소개해드릴 프로젝트는 고가 하부 벽화 제작사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벽화는 다양한 장소에서 다양한 소재로 제작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도시경관 개선사업의 일환으로 미관상 보기 좋지 않거나 단조로운 공간에 생동감을 불어 넣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 됩니다. 주로 콘크리트 벽면 구성이 주를 이룹니다.

벽화제작

이번 프로젝트는 도시 고가도로 하부 기둥 콘크리트 외벽에 작업한 벽화 입니다. 벽화 시안선정은 해당 장소와의 연계성이 가장 중요합니다. 주변 경관과 잘 어우러지는 시안을 선택해야 작업이후 자연스러운 벽화를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벽화제작

벽화 시공 전 현장방문을 통해 현장상태를 점검합니다. 외벽의 상태는 어떤지, 전체 사이즈는 어떻게 되는지, 벽면 마감 재질과 외부 굴곡의 상태를 꼼꼼히 체크해야 실제 시공에 들어갔을때 작업간 오차를 줄일수 있습니다.

벽화제작

자연경관을 모티브로 한 시안이 최종선택 되었고 컬러선정또한 완료되면 실 제작 공정에 돌입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시공 영역이 넓은 편으로 작업기간 역시 상대적으로 길게 잡고 진행됩니다.

벽화제작

자세히 보아도 디테일하게 연출된 벽화시공 사례입니다. 저희 마롱컴퍼니는 벽화 전문 작가를 통해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벽화제작

주변 경관과 어우러진 고가 하부벽화 입니다. 한폭의 서양화를 콘크리트 기둥에 옮겨 놓은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로 정교하고 퀄리티 높은 결과물이라 자부합니다.

벽화제작

고가 하부 철골 구조물 컬러와 비슷한 벽화 시공으로 주변 공간과 매우 잘 연결되어 자연스러운 벽화를 연출했습니다.  다양한 소재와 시안으로 벽면 구성을 제안드리고 있는 저희 마롱컴퍼니는 벽화 제작 외 조형물,인공폭포,그림 등 미슬프로젝트 전반에 걸친 컨설팅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참고해 주세요.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ㅣ벽화시공

ㅣ외벽 벽화 제작

ㅣ콘크리트 벽면 벽화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