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화

벽화 _ 김포 인도 방음벽

벽화제작

이번에 소개해드릴 사례는 김포의 인도 방음벽 벽화 시공 사례를 소개해 드립니다. 벽화는 다양한 현장에서 적용되고 있습니다. 도시 환경개선 작업의 일환으로 밋밋한 도시 외벽을 생기있게 전환시킬 목적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되기도 합니다. 이번 사례는 방음벽에 친환경적인 이미지를 그려 좀더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보았습니다.

벽화제작

긴 벽면을 따라 길게 그려진 자연 경관은 보는이로 하여금 시원한 느낌과 풍부한 감성적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주변환경과 잘 어우러진 한편의 벽화는 예술성을 느낄수 있을정도로 뛰어난 벽화사례들도 많이 있습니다.
벽화제작벽화 시공에 앞서 우선 현장방문을 통해 외벽의 상태와 재질, 전체 실측 등 현장상황을 먼저 파악하고 이후 내부에서 디자인 시안을 확정하게 됩니다. 클라이언트가 먼저 지정한 디자인 시안이 있다면 선공유해서 시공이 가능한지 확인 검토후 실제 공정에 돌입합니다.

벽화제작

일반적인 방음벽 비주얼 대비 벽화시공 적용된 사례를 보면 큰 차이를 느낄수 있습니다. 차가운 도시느낌 대비 따뜻하고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벽화제작

벽화시공은 다양한 형태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일반 산수화나 자연경관을 표현하는 경우도 있고 장소의 특수성에 따라 시안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벽화제작

초등학교 또는 중,고등학교 옹벽에 제작된 벽화의 경우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거나 장소와 적합한 정보를 그려넣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번 김포 인도 방음벽 같은 경우 일반적으로 자연경관을 모티브로 한 그림을 많이 선택해 적용합니다.

벽화제작

저희 마롱컴퍼니에서는 다양한 벽화 시공사례로 원하는 디자인시안에 맞춰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벽화 시공컨설팅이 필요하시다면 하단 연락처를 통해 문의주시면 장소에 맞는 최적의 벽화 컨설팅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ㅣ벽화시공

ㅣ벽화제작

ㅣ벽화디자인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