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품 심의/설계

벽화 디자인 설계 제작 _ 카이스트 스타트업 스튜디오

안녕하세요. 인테리어 벽화 디자인, 설계 전문 마롱컴퍼니 입니다. 평범한 계단 벽에 디자인 인테리어 벽화를 시공하여 각 공간을 구역에 맞게 조성할 수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사례는 대전에 위치한 카이스트의 스타트업 스튜디오 벽면에 디자인, 설계한  프로젝트 입니다.

 


디자인 제안

카이스트 교육지원동이 스타트업 스튜디오로 재 구성되면서 현장 공간을 나누어 의뢰주셨습니다. 저희 마롱컴퍼니에서는 디자인을 제안하기위해 각 공간별 구성에 따라 1차 디자인을 제안하였습니다.

 


디자인 선정 및 도면 제작

클라이언트와 여러번의 상담을 통해 최종 디자인을 선정하고, 도면을 제작합니다. 실제 시공될 공간을 기준으로 디자인 시안과 도면을 제작합니다. 최종 디자인 시안이 시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설치될 조형물의 사이 공간까지 체크합니다.

 

 


시공

1층 입구 벽면에는 창업의 진취적인 마인드를 고취시키고자 문구를 이용하여 텍스트 디자인을 넣었습니다. 1층 입구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벽면에는 종이 비행기 조형물을 이용하여 입체 벽화를 설계했기 때문에, 갈바로 제작한 종이비행기 모형을 설치하도록 계획하였습니다. 1.5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벽면에는 입체적인 이미지를 그려넣어 트릭아트로 시공하게끔 디자인 하였는데요. 실제로 디자인한 그대로 시공이 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 마롱컴퍼니에서는 디자인부터 제작,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여 

보다 높은 완성도의 작품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