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

[벤치 조형물 제작] 고양이 FRP 캐릭터 조형물 제작 설치

이번 사례는 FRP 소재를 사용한 벤치 포토존 캐릭터 조형물 제작 사례입니다.

기성벤치 위에 캐릭터 조형물이 앉아있는 고양이 캐릭터 조형물로 앉은키 기준 1M 정도 되는 사이즈 입니다.

간단히 제작 과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대형 스티로폼을 이용해 확정된 디자인 시안의 형태로 원형조각을 하게 됩니다.

열선으로 큰 형태를 자르고 그다음 세부 묘사를 위해 수작업으로 조각하게 됩니다.

 

 

1차 도색을 완성한 이미지 입니다.

FRP 성형체 표면을 매끈하게 다듬고 구멍이 나거나 비어있는 부분을 메꿔주는 퍼티작업을 진행합니다.

이후 우레탄 페인트로 지정 부분을 도색하게 됩니다.

 

 

2차 도색작업이 진행되고 최종적으로 코팅작업을 진행한 이미지 입니다.

실내 장식용으로 제작된  FRP 조형물도 외부 조형물과 마찬가지로 변색방지와 내구성 강화 목적의 코팅제를 입혀줍니다.

 

 

현장으로 안전하게 운송하고 미리 준비되어 있던 벤치에 고정한 이미지입니다.

조형물의 하부와 의자 사이에 실리콘으로 부착하고 이송간 스크래치가 없는지 확인한 다음

이번 프로젝트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마롱컴퍼니는  FRP 캐릭터 조형물 제작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