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

[글자 조형물 제작] 창업 페스티벌 행사 스카시 스티로폼 조형물 (로고 조형물)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작 사례는 대학교 행사 조형물 '창업페스티벌' 글자 조형물 입니다.
창업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다양한 색상으로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활력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이 글자 조형물의 제작 과정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디자인이 확정된 글자를 스티로폼으로 절단 가공하여 글자 모형을 제작합니다.
가공된 글자에 지정된 색상으로 도색을 진행합니다.
한글의 자음과 모음이 조립하였을 때 색상이 잘 맞도록 조합하여 도색을 확인합니다.

 

 

 

 

 

 

 

 

도색이 마무리된 글자를 투명 아크릴 판에 
자음과 모음을 맞추어서 조립 및 부착을 합니다.

 

 

 

 

 


글자 조형물의 조립 및 부착이 완성된 모습입니다.
글자 조형물은 실내와 실외 등 쓰임에 따라 두께를 달리하게 됩니다.
실외에 놓일 때에는 안정적인 설치를 위하여 두께를 두껍게 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로써 글자 조형물이 완성되었습니다.
다양한 색상과 안정된 두꼐감으로 높은 완성도의 글자 조형물이 되었습니다.

 

 

무대 위의 글자 조형물이 놓인 모습 입니다.
글자 조형물이 무대를 더욱 꽉 차보이게 하는 것 같습니다.





마롱컴퍼니는  FRP 캐릭터 조형물 제작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