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

<곤충 조형물 해외 사례> 다양한 소재의 곤충 조형물 해외사례 2

곤충조형물

오늘은 해외의 다양한 곤충 조형물 제작 사례를 소개해 드립니다. 국내에서는 FRP 소재의 곤충 캐릭터 조형물을 많이 의뢰주시고 있습니다. FRP 소재는 내구성이 좋고 도색과 제작 공정이 비교적 단조로워 조형물소재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국내 FRP 곤충조형물 사례 외 해외사례를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다양한 소재의 조형물 제작시 어떤 느낌을 전달하는지 공유하기 위해 별도 서치를 해봤습니다.

곤충조형물
금속을 이용한 곤충 조형물 제작 사례입니다. 좌측 이미지는 곤충 묘사가 디테일 하지 않지만 금속을 이용해 충분히 곤충 모양을 형상화 했습니다. 우측 조형물(FRP) 대비 작은 사이즈임에도 단단하고 무거운 느낌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곤충조형물

목재를 이용한 조형물 제작 사례 입니다. 숲속에 사마귀를 연출한 조형물은 목재를 이용해 사마귀 특유의 모습을 잘 묘사했습니다. 목재 소재 선택으로 숲속 자연과 더욱 조화롭게 설치 되었습니다. 우측 풍뎅이 조형물은 반짝이는 금속 소재와 컬러를 입혀 시각적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곤충조형물

국내에서도 일반적으로 많이 제작되고 있는 FRP 소재의 곤충 조형물 입니다. 국내 사례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FRP 소재는 자주 접하다 보니 해외 사례 역시 친근하게 느껴집니다. 이처럼 다양한 소재로의 곤충조형물 제작이 가능한 마롱컴퍼니! 곤충 조형물 관련 문의가 필요하시면 하단 배너를 이용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ㅣ곤충조형물

ㅣ벌레조형물

ㅣ다양한소재의 곤충조형물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