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

<곤충 조형물 해외 사례> 다양한 소재의 곤충 조형물 해외사례

곤충 조형물

이번에 소개할 사례는 다양한 소재의 해외 곤충 조형물 제작 사례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국내에도 이미 많은 사례가 있지만 국내는 주로 FRP소재의 조형물들이 많고 해외의 경우 금속, FRP, 볏짚, 목재 등여러가지 소재로 제작된 대형 곤충 조형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곤충 조형물

잔디받 위에 설치된 곤충 조형물은 FRP 소재의 몸통과 등껍질을 금속소재로 제작한 사례로 보여지며 우측 벌은 FRP 소재로 제작한것으로 보여집니다. 소형 모형이 아닌 이렇게 거대한 조형물로 실제 모습과 동일하게 제작되어져 사람들의 이목을 한번에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곤충 조형물

곤충 조형물 곤충 조형물

목재를 사용해 곤충 조형물을 만드는 경우도 있습니다. 위 사례들과 같이 다양한 곤충들이 목제를 이용해 만들어 졌습니다. 디테일도 빠지지않고 리얼하게 표현되었습니다.

곤충 조형물

곤충 조형물

곤충 조형물은 국내에서 일반적으로 박물관이나 전시관 또는 초등학교에 제작되어 지는데 리얼한 곤충 묘사보다는 캐릭터 형태로 제작해 어린이들이 친근하게 관람할수 있도록 제작되어 지고있습니다. 곤충조형물과 같은 다양한 형태의 조형물 제작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저희 마롱컴퍼니로 연락주시면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ㅣ곤충 조형물

ㅣ벌레조형물

ㅣ해외곤충조형물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