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

곤충 조형물 – 개미 조형 설치 사례

곤충 조형물 - 개미 모형 설치

안녕하세요. 기관과 기업을 대상으로 미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마롱컴퍼니입니다.
조형물의 기획부터 디자인, 설계, 제작 및 시공까지 모든 과정을 원스톱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미 조형물 사례 모음”

조형물의 용도는 조형물의 기획단계에서 정해지게 됩니다.
상업 공간에 홍보용으로 설치할 것인지, 교육공간에 모형으로 설치 할 것인지에 따라
프로젝트에 대한 기획단계가 결정되기 때문에 사전에 충분한 상담을 바탕으로 제작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디자인 과정을 통하여 다양한 색감을 선정하여 조형물의 성격을 잘 나타낼 수 있도록 기획합니다.
조형물이 설치되는 주변 환경이나 의도하고자 하는 컨셉을 고려하여 연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곤충 조형물 - 개미 모형 설치.

곤충 조형물 - 개미 모형 설치

인테리어 용도로 조형물이 제작되는 경우 독특한 형태로 주위 시선을 끌 수 있는 디자인이 선정되기도 합니다.
관광지나 지역명소에 방문객들에게 관심을 끌 수 있는 형태로 제작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곤충 조형물 - 개미 모형 설치

실물과 동일하게 제작되는 경우에는 섬세한 표현이 잘 나타나야하기 때문에
조각 단계에서 섬세한 작업이 요구됩니다.
마롱컴퍼니는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숙련된 조각가의 조형물을 제공해드리고있습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ㅣ곤충 조형물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