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

<강아지 간판 제작 사례> 불독 FRP 조형물 입체간판 설치 강아지 동상

강아지동상

안녕하세요, B2B 종합미술 기업 마롱 컴퍼니입니다.
마롱컴퍼니는 FRP/EPS/브론즈/스테인리스 등 다양한 조형물 제작이 가능합니다.

이번 제작사례는 경북 구미에 설치해드린 애견샵 입체간판 입니다.
길이가 10M 정도되는 대형규모로 캐릭터 스케치 작업부터 진행된 사례입니다.

강아지동상

클라이언트의 요청으로 귀여운 인상의 불독캐릭터를 디자인하고 이를 형상화 하는 작업이 진행 되었습니다.

강아지동상

외부에 노출되는 입체간판은 규모가 큰 제작물로 1차 성형작업시 부분작업을 이어붙여 하나의 형태를 완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강아지동상

외부에 설치되는 조형물인 만큼 내구성이 중요하기 때문에 FRP(강화 플라스틱)로 제작되었습니다.

강아지동상

RP 조형물간판은 일반적인 스티로폼 간판보다 안전성과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도색작업을 통해 조형물에 입체감과 생동감을 입혀주고 UV 클리어 코팅을 더해 내구성을 높혀 줍니다.

강아지동상

대형 입체조형물 간판 시공 프로젝트로  먼거리에서도 눈에 잘띄고 사업이미지 전달이 우수한 사례입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ㅣ강아지동상, 펫샵조형물, 애견샵입체간판, 불독조형물

ㅣ강아지간판, 강아지조형물, 돌출간판, 애견샵간판

ㅣ강아지입체간판, 애견샵조형물, 펫샵간판, 간판조형물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