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

[스티로폼 조형물] 마크로젠 스티로폼 로고 조형물

이번 소개 사례는 로고 조형물 제작 사례인 마크로젠의 스티로폼 로고 조형물 제작 사례입니다.
전시회 부스의 상징 조형물로 홍보를 위한 스티로폼 스카시 대형 로고 조형물 입니다.
클라이언트께 디자인 시안을 받아 제작이 진행된 이번 프로젝트의 제작 과정을 간단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회사 고유의 CI 지정색상과 형태를 검토한 후에 디자인안의 비례와 크기를 확인하여 제작팀에 전달합니다.

 

디자인 시안에 맞추어 특수 스티로폼을 가공하고 로고 조형물의 형태로 다듬은 후 여러차례 도색합니다.

 

로고의 형태가 커팅되어 제작 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아크릴 판을 이용하여 형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투명한 아크릴 판을 로고 외곽 형태에 맞게 컷팅하고 아크릴판의 전.후면에 스티로폼 로고 조각을 부착합니다.

 

이렇게 완성된 조형물은 안전하게 운송하여 행사 부스에 설치 합니다.

이렇게 홍보 조형물로써의 활약이 돋보이는 로고 조형물이 완성되어 지나가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마롱컴퍼니는  FRP 캐릭터 조형물 제작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그림. 조형물, 벽화, 인공폭포, 아트컨설팅, 그림판매, 아트웍제안, 조형물제작, 벽화시공, 인공폭포제작

참고 : 스티로폼 cnc 가공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