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품 심의/설계

김정민 작가_건축물 미술작품 심의 프로젝트 협업 작가 소개

김정민 작가_건축물 미술작품 심의 프로젝트 협업 작가 소개

안녕하세요. B2B 미술 프로젝트 전문 기업 마롱컴퍼니(Malong Company)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마롱컴퍼니의 건축물 미술장식품 심의 프로젝트에 협업 작가인 김정민 작가님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롱컴퍼니는 미술컨텐츠 제작 외에 건축물 미술심의 업무도 함께 대행하고 있습니다. 심의 관련 전 공정을 대행하고 작가와 클라이언트를 연결해 드리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기간내 심의통과를 목표로 심의서류 작성과 작품 제안을 우선시 하고 있습니다. 그중 목재 소재의 작업을 주로 하고 있는 김정민 작가님을 소개합니다.

 

1.건축물 미술장식품 심의_김정민 작가김정민 작가_건축물 미술작품 심의 프로젝트 협업 작가 소개목재 조형물은 형태 가공 방식에 따라 더 새롭게 느껴질수 있는 소재입니다. 김정민 작가의 작품은 기존의 목재 조형물들과는 조금 다른 디자인틱한 느낌의 폴리곤 형태가 주를 이룹니다. 시그니쳐인 코뿔소를 모티프로한 작업물들은 코뿔소의 육중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폴리곤 형태로 작업해 심플하면서도 해당 동물의 특징을 디테일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목재 자체의 결을 살린 작품들과 지정컬러의 단톤 도색, 그리고 스크래치 표현을 가미한 도색까지 목재가 전달 할수 있는 다양한 질감표현을 전달하는것이 특징입니다.

김정민 작가_건축물 미술작품 심의 프로젝트 협업 작가 소개개인 작업물 중에는 이렇게 목재의 결을 그대로 살린 작업물들도 있습니다. 주로 특징이 있는 동물을 표현하지만 동물 이외에 일상 생활에서 볼수 있는 사물을 폴리곤 형태로 작업하기도 했습니다. 목재 조형물은 소재 자체가 전달하는 따뜻한 느낌이 가장 큰 장점으로 이렇게 결을 노출시킨 작품들이 오히려 관람자에게 소재의 장점을 그대로 전달할수 있습니다.

 

2. 김정민 작가 개인전 활동 작품김정민 작가_건축물 미술작품 심의 프로젝트 협업 작가 소개김정민 작가님의 개인전 작품 이미지 입니다. 모두 마찬가지로 목재 소재로 작업하고 그위로 지정컬러 우레탄 도장을 했던 사례입니다. 폴리곤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벽면에 부조 스타일로 작업했던 사례입니다. 소재 특성상 통으로 조각하지 않고 판형태를 접합해 형상을 완성함으로 이렇게 부조형태로도 연출할수 있는것이 장점입니다. 목재 표면을 매끈하게 다듬어 컬러를 입혀줘 더욱 부드러운 느낌을 전달하는 조형 작품 입니다.

 

3. 마롱컴퍼니의 심의 사례김정민 작가_건축물 미술작품 심의 프로젝트 협업 작가 소개마롱컴퍼니는 다양한 소재의 건축 미술장식품 심의를 운용합니다. 금속과 석재, 브론즈, FRP 등 소재별 특화된 전문 작가님을 클라이언트와 연결해 드리고 있으며 특정 작가님의 작품이 필요할 경우 별도 섭외를 통해 집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심의 프로젝트는 원하는 작가의 작품도 중요하지만 심의 통과 여부에 포커스를 맞춰 운영하게 됩니다.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기간내 처리되는것을 원칙으로 심의가 끝날때까지 끝까지 책임지고 프로젝트를 완수합니다. 관련 문의나 상담이 필요할경우 아래 배너를 통해 연락주시면 심의 전담 매니저를 통해 빠른 회신을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김정민 작가_건축물 미술작품 심의 프로젝트 협업 작가 소개

 

 

마롱컴퍼니는 건축물 미술작품심의 프로젝트 외 다양한 미술컨텐츠의 전 과정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조형물/벽화/그림,아트웍/인공폭포 등 미술프로젝트의 상담/기획부터 디자인,설계,제작,운송, 설치까지 

전 공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하단 배너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