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도전하고 실패하고 배워서, 다시 도전합니다

우리는 도전하고 실패하고 배워서, 다시 도전하는 일에 익숙합니다.

크게는 새로운 사업을, 작게는 함께하는 작가와 회사를, 상대할 고객을, 다루는 컨텐츠를 끊임없이 새로 탐색하고 도전합니다.

마롱컴퍼니의 일원이라면 누구든 기회가 보이는 비즈니스를 제안하고 도전하고 실패할 권리가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위치한 시장이 보수적이고 느리기 때문에, 오히려 더 도전적인 자세로 임해야 시장을 바꿀 수 있다고 믿습니다.

소통하고 공유하면서 일합니다

우리는 똑똑한 한 명의 생각보다, 평범한 여러 명의 생각이 더 뛰어나다고 믿습니다.

프로젝트 업무에서 중요한 의사결정은 회사의 대표보다 프로젝트에 참여한 팀원들이 더 잘 알고 잘 판단할 것이라고 믿고 서로 논의해서 결정합니다.

새로운 사업의 기회도 실무를 뛰는 사람들이 누구보다 잘 알것이라 생각하고, 누구든 새로운 무언가를 제안하고 직접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전문가가 없는 시장이고, 생소하고 어려운 도전이 많은 곳인 만큼, 한 명이 선택하고 다른 사람들이 따르는 방식보다는, 머리를 맡대고 함께 고민하고 공유하면서 일하는 방식이 가장 효과적인 결과물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나눕니다

우리는 우리가 결과물을 만드는 것보다, 그것을 잘 나누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우리가 가져가는 몫이 많아지면, 우리와 함께하는 작가와 여러 회사도 가져가는 몫이 많아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회사가 성장한만큼, 우리 직원들에게 돌아가는 것도 많아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옆 사람들을 함께 성장시키는 성장이 진정으로 지속가능한 생태계를 만드는 장기적인 성장이라고 믿습니다.